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데이식스 원필, 솔로콘 전석 매진→공연 2회 추가 '입대 전날까지 열일'
작성 : 2022년 02월 28일(월) 14:38

데이식스 원필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데이식스(DAY6) 원필의 첫 솔로 콘서트 '필모그래피(Pilmography)' 티켓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원필은 입대 전날 포함 2회 추가 공연을 갖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

원필은 3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필모그래피'를 개최한다. 13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국내외 팬들과 시공간 제약 없이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이번 공연 티켓은 일반 예매가 시작됨과 동시에 오프라인 공연이 전석 매진돼 원필의 첫 솔로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같은 열렬한 성원에 화답하고, 3월 28일 군 입대를 앞둔 원필의 "입대 전날까지 팬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의견에 따라 3월 26일과 27일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추가 공연을 개최한다.

2015년 9월 데이식스로 데뷔한 원필은 두 차례의 대규모 월드투어를 비롯해 100회 이상의 밴드 라이브 콘서트를 통해 무대 실력을 갈고닦았다. 'K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 멤버로서 활약을 비롯해 그룹 첫 유닛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Even of Day)), 솔로 정규 앨범에서 곡작업, 보컬, 악기 연주 등 다방면에 능한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보였다. 또한 뮤지컬, 웹드라마로 연기에 도전해 감정 표현의 폭을 넓힌 바 단독 콘서트에서 펼칠 솔로 아티스트 재능에 관심이 집중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