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 배트맨'·'모비우스',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 3월 상영작 관심
작성 : 2022년 02월 28일(월) 11:22

더 배트맨, 모비우스 / 사진=메가박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영화 '더 배트맨'과 '모비우스'가 메가박스의 '돌비 시네마' 3월 상영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돌비 시네마'는 3차원 공간에 소리의 움직임을 정확히 배치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로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며, 다채로운 색감, 화질, 선명한 대비를 보유한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통해 생생한 컬러와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3월 1일 개봉하는 '더 배트맨(The Batman)'은 DC 코믹스의 대표 히어로 배트맨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의 대결을 그린 2022년 첫 히어로 블록버스터 작품이다. 연기파 배우로 거듭난 로버트 패틴슨이 보여줄 새로운 배트맨의 모습과 '혹성탈출' 리부트(reboot) 시리즈로 완벽한 연출을 선보인 맷 리브스 감독에 대한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은 가운데 '더 배트맨'은 국내 개봉 일주일 전부터 압도적인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특히, 개봉일 하루 전 관람할 수 있는 '더 배트맨' 돌비 시네마 특별 전야 상영은 예매 오픈 후 빠르게 매진되는 등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메가박스는 '더 배트맨' 개봉을 기념해 메가박스만의 시그니처 굿즈인 오리지널 티켓 증정과 더불어 '더 배트맨 콤보' 판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더 배트맨' 오리지널 티켓은 배트맨과 배트맨 엠블럼이 그려진 2가지 종으로 구성돼 있다.'더 배트맨 콤보'는 올블랙으로 이루어진 배트맨 마스크를 그대로를 표현해 낸 배트맨 버킷과 팝콘과 탄산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28일부터 현장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더 배트맨' 개봉을 기념해 특별한 콘셉트의 독점 아트워크 포스터도 공개됐다. 비 오는 밤 배트시그널(Bat-Signal) 조명 위로 겹친 강렬한 이미지의 돌비 로고가 눈길을 끄는 돌비 시네마의 '더 배트맨' 아트워크 포스터는 고담시 특유의 어두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배트시그널 조명의 불빛과 역광으로 대비되는 배트맨의 모습은 선과 악의 기로에 선 브루스 웨인의 위태로운 내면을 보여주는 동시에, 기존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트맨의 독자적인 세계관을 드러내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유발한다.

30일에 개봉하는 '모비우스(Morbius)'는 희귀 혈액 질환을 앓던 모비우스 박사가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치료제를 찾던 중 모종의 사건을 겪으며 강력한 파괴력을 지닌 안티 히어로로 거듭난다는 내용의 액션 블록버스터다.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를 연기했던 자레드 레토가 세상을 구할 능력과 파괴할 본능을 동시에 지닌 마블의 새로운 안티 히어로 모비우스 역을 맡았다.

이밖에도 메가박스는 올해 돌비 시네마에서 '쥬라기 공원', '탑건' 등의 대작들을 줄줄이 선보이며 블록버스터급 영화를 기다려온 영화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