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알렉사, 댄스 메들리 영상 공개…창작 안무 눈길
작성 : 2022년 02월 23일(수) 15:23

알렉사 / 사진=지비레이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글로벌 슈퍼루키' 알렉사(AleXa, 김세리)가 안무 창작 능력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알렉사는 23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해외 가수들의 곡에 맞춘 댄스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알렉사가 한 대기실에 들어오면서 시작된다. 거울을 보고 머리를 정돈하는 알렉사의 시선을 따라 카메라 무빙 또한 느리게 진행된다. 빠른 장면 전환과 함께 화려하게 변신한 알렉사가 다시 등장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지브라 무늬의 크롭티와 핫팬츠를 입고 나타난 알렉사는 끈적하면서도 빠른 비트에 맞춰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그는 곳곳에 유연성이 돋보이는 안무를 배치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한편, 한층 더 파워풀한 안무로 힙합 스웨그를 발산한다.

절정으로 치닫은 마지막 퍼포먼스에서는 알렉사의 오랜 댄스 파트너인 바티나가 함께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두 사람은 라틴풍 리듬에 완벽하게 몰입, 마치 일대일 댄스 배틀을 하듯 쉴 틈 없이 안무를 이어간다.

특히 이번 영상 속 안무는 알렉사와 바티나가 직접 창작했다는 전언이다. 알렉사 특유의 개성을 살리는 동시에 짜임새 있는 안무 구성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