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19 확진…"'푸른밤' 박세진 단독 진행" [전문]
작성 : 2022년 02월 22일(화) 15:26

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19 확진 /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2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공식입장을 통해 "금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이하 '푸른밤')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돼 오늘부터 김윤주의 격리 해제일까지 박세진 DJ가 자리를 지킬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윤주가 속한 옥상달빛은 지난 2018년 10월부터 MBC FM4U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 진행을 맡고 있다.

이하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공식입장 전문.

가수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입니다. 금일(22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입니다.

다행히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이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이 매일 밤 10시부터 함께 진행하는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부득이 하게 불참하게 되며 오늘(22일)부터 김윤주의 격리 해제일까지 박세진 DJ 가 자리를 지킬 예정입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