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LPGA 현세린, 메디메카와 서브 스폰서 계약
작성 : 2022년 02월 22일(화) 10:25

사진=메디메카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에서 활약 중인 현세린(20)이 치과전문 의료기기 업체 메디메카(대표 이진)와 후원계약(서브 스폰서)을 체결했다.

메디메카는 지난 18일 서울 영등포구 메디메카 본사에서 현세린과 후원 계약 체결식을 갖고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현세린의 무한 성장 가능성과 뚜렷한 목표 의식, 성실한 인품에 공감해 후원을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계약으로 현세린은 메디메카의 아너스트 임플란트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며, 브랜드 마케팅,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현세린은 아마추어 자격으로 2018년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에서 준우승 2회를 차지했으며, 국가대표로 전국체전에서 개인전과 단체전 우승을 기록하는 등 미래가 촉망받는 유망주다. 2020년 KLPGA 신인왕 2위를 기록하는 등 KLPGA 정규투어에서 꾸준하게 활약하고 있다.

현세린은 현재 "1승과 부상 없는 시즌을 치르고 싶다"는 목표를 위해 제주도에서 퍼트와 숏게임에 중점을 두고 스크린 골프장과 골프연습장, 필드를 넘나들며 동계훈련에 매진하고 있다.

2022년 4월에 개막하는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으로 고향인 제주도에서 시즌 첫 대회를 펼칠 현세린은 "제 기량을 알아봐 주신 메디메카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기대에 부응하며 끊임없이 발전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진 메디메카 대표는 "현세린 선수는 뚜렷한 목표를 위해 무한 성장을 하고 있다"며 "현세린 선수의 뚜렷한 목표 달성을 위한 여정에 메디메카가 좋은 시너지를 만들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