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지상, 코로나19 양성 판정…뮤지컬 'M' 출연진·스태프 확진 여파 [전문]
작성 : 2022년 02월 21일(월) 13:10

한지상 코로나19 확진 / 사진=빅오션이엔엠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뮤지컬 배우 한지상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2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한지상이 어제(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지상은 출연 중인 뮤지컬 'M' 배우 및 스태프의 확진 이후 진행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해 PCR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한지상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격리 치료 중"이라며 "격리 해제 이후 'M'에 다시 복귀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한지상이 어제(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 치료 중입니다.

한지상은 출연 중인 뮤지컬 'M' 배우 및 스태프의 확진 이후 진행한 자가 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을 확인해 PCR검사를 받았고 이후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지상은 3차 백신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판정 즉시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격리 치료중이며 이후에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조치를 이어나갈 것입니다.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M' 또한 격리 해제 이후 다시 복귀 예정입니다.

당사는 정부 방침에 적극 협조해 방역 관리에 최선을 다하는 동시에 배우와 스태프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