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B.A.P 출신 방용국, 새 앨범 콘셉트 포토…감각적 비주얼
작성 : 2022년 02월 18일(금) 08:00

방용국 / 사진=콘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B.A.P 출신 뮤지션 방용국이 새 앨범 '2'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18일 자정 방용국의 소속사 콘센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앨범 '2'의 콘셉트 포토 3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방용국 자신의 자아를 표현하는 2가지 버전 중 '카오틱(CHAOTIC)'의 콘셉트 포토로, 강렬한 색깔 대비가 돋보이는 클로즈업 컷이다.

독특한 디자인의 모자로 방용국이 지닌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했으며, 흑백의 대비 안에 어지럽게 부서진 듯한 방용국의 얼굴이 담겼다.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는 방용국의 깊은 눈빛도 담겼다. 총 세 장의 콘셉트 포토에서는 각각 방용국 특유의 신비롭고 나른한 분위기가 그대로 표현됐다.

방용국의 EP '2'는 지난 2019년 3월에 발표한 첫 솔로앨범 '방용국(BANGYONGGUK)' 이후 3년 만의 앨범이다.

새 앨범의 작사, 작곡, 편곡에 모두 참여한 방용국은 '2'를 통해 자신의 자아를 '카오틱(CHAOTIC)'과 '원더링(WANDERING)'이라는 2가지 키워드로 그려낼 예정이다. 두 개의 버전으로 발매되는 앨범에는 같은 음악을 두 개의 시각적 효과로 표현하고자 한 방용국의 의도가 고스란히 담겼다. 시각적으로나 청각적으로나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대중에 다가가겠다는 방용국의 의지가 엿보인다.

소속사 콘센트는 "방용국의 새 EP '2'의 '카오틱' 버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며 "방용국이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한 이 앨범을 통해 약 3년 만에 돌아온 뮤지션 방용국의 열정을 느끼실 수 있다.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방용국의 새 EP 앨범 '2'는 3월 2일에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