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프랑켄슈타인', 오늘(15일) 공연 재개 [공식]
작성 : 2022년 02월 15일(화) 13:47

프랑켄슈타인 / 사진==NCC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공연을 재개한다.

코로나19 여파로 공연이 중단됐던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15일 재개된다.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 두 남자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 등을 다시 생각해 보게 하며 큰 사랑을 받은 작품이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잘 짜인 전개, '위대한 생명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 '너의 꿈 속에서' 등 강렬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넘버, 1인 2역이라는 혁신적인 캐릭터 설정을 통해 작품 자체의 팬덤을 양산한 바 있다.

다양한 SNS 콘텐츠와 이벤트를 진행된다. 14일 마지막 공연을 앞둔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프랑켄슈타인'을 떠나 보내며 소감을 남긴 모습을 담은 영상 속 롤링페이퍼는 엽서로 제작돼 18일 공연 관람객들에게 증정된다. 롤링페이퍼에는 3개월간 '프랑켄슈타인'을 사랑해준 관객들이 함께 작성할 수 있는 빈 공간도 마련돼 있다.

또한, 15일부터 17일까지 '프랑켄슈타인' MD를 구매한 관객에게는 출연 배우의 사인이 기재된 폴라로이드 혹은 2차 프로그램북, MD, 트와이닝 티 등 랜덤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마지막 공연을 맞이한 배우들의 무대인사도 진행된다. 무대인사는 각 배우별 마지막 공연 종료 후 진행되며, 이전 시즌부터 함께 참여했던 배우 민우혁, 전동석, 박은태, 카이, 서지영, 이희정, 김대종, 이정수, 공연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규현, 정택운, 해나, 이봄소리, 김지우, 서현철의 특별한 소감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랑켄슈타인'은 15일부터 20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