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충남아산, 2022시즌 유니폼 공개
작성 : 2022년 02월 14일(월) 17:42

충남아산 홈 유니폼 / 사진=충남아산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충남아산FC가 다가오는 2022시즌을 맞아 새 유니폼을 선보였다.

충남아산은 14일 "2022시즌 선수들이 착용할 유니폼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니폼은 충남아산과 구단 스폰서인 미즈노와 협업해 제작됐다. 캐치프레이즈 '파랑주의보 의미를 담아 홈 유니폼은 서해바다와 온양온천을 상징하는 파란색, 원정 유니폼은 흰색으로 선정해 팀 컬러를 확고히 했다.

또한 올 시즌 유니폼은 디테일한 부분에서 지역 상징물을 담아냈다. 충청남도 도목인 소나무를 유니폼 전반적인 패턴에 녹여냈으며 유니폼 후면 상단에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충남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충청남도 심벌마크와 후면 하단엔 홈구장인 이순신종합운동장을 형상화해 시, 도민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미를 표현했다.

등 번호 안에는 아산시 시목인 은행나무의 은행잎을, 소매엔 아산의 대표 명산인 영인산을 화살표 모양으로 형상화해 K리그1로 승격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이에 더해 구단 최초로 유니폼에 옷깃을 넣으며 포인트를 주었고 골키퍼 유니폼은 강렬한 인상을 줄 수 있는 주황색과 검은색으로 다양한 색상을 사용해 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충남아산의 2022시즌 유니폼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