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스트로 문빈&산하, '고스트 타운' 음원·MV 공개…컴백 신호탄
작성 : 2022년 02월 11일(금) 18:40

문빈&산하 / 사진=판타지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산하가 '고스트 타운'으로 성공적인 유닛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문빈&산하는 1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3월 발매할 미니 2집의 선공개 싱글인 '고스트 타운(Ghost T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고스트 타운'은 몽환적인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힙합 장르의 곡이다. 문빈&산하의 더욱 성숙해진 보컬 능력치로 조화로운 하모니를 완성했고, 여기에 두 사람의 감미로운 음색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또한 가사에는 시공간을 초월하며 상처받은 영혼을 치유해온 문빈&산하가 더 이상 치유할 영혼 없이 둘만 남겨진 텅 빈 도시를 바라볼 때의 공허한 감정을 담아냈다. 이는 미니 2집의 에필로그 스토리이기도 하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고스트 타운' 뮤직비디오는 인간의 감각으로 느낄 수 없는 시간의 흐름을 표현했다. 문빈&산하를 제외한 주변의 모든 흐름이 빠르게 흘러가는 반면, 두 사람은 현재에 멈춰 있어 그로 인해 느껴지는 복잡한 감정 변화가 이들의 섬세한 연기로 구현됐다. 확장된 공간감이 느껴지는 카메라 무브먼트는 허무하고 광활한 도시에 남겨진 두 사람의 모습을 더욱 몽환적으로 연출했다.

문빈&산하의 신곡 '고스트 타운'은 이날 저녁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