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T 황재균, 티아라 지연과 결혼 발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
작성 : 2022년 02월 10일(목) 20:11

황재균과 지연 / 사진=황재균 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kt wiz의 우승 주역 황재균이 그룹 티아라 지연과 결혼한다.

황재균은 10일 자신의 SNS에 결혼 소식을 담은 손편지와 지연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게재했다.

황재균은 손편지를 통해 "좋은 이야기와 기쁜 소식은 함께하라고 배웠는데, 가장 먼저 여러분께 알리고 싶어서 조심스럽고 떨리는 마음으로 한 글자씩 적어보려고 한다"면서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지난해 한창 힘든 시기에 만나 흔들리던 저를 단단하게 잡아주고 옆에 있다는 존재만으로 많은 도움을 줬던 친구와 함께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의 이유도 밝혔다. 황재균은 "시즌 중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해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우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면서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게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됐다. 결혼식까지,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을 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황재균은 "KT 팬 여러분, 올 시즌도 지난해와 같이 기쁨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면서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고 글을 맺었다.

황재균은 지난 2007년 1군에 데뷔해 현대 유니콘스, 롯데 자이언츠, KT 등에서 활약하며 타율 0.290 1776안타 191홈런 902타점 219도루 OPS 0.803을 기록했다. 공수주 모두 뛰어난 능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메이저리그에 도전해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서 뛰기도 했다.

지난 시즌에는 KT의 주전 3루수로 활약하며 팀을 창단 첫 우승으로 이끌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