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김경현X코드 뭉쳤다, 더 크로스 이시하 지원사격
작성 : 2022년 02월 07일(월) 16:48

사진=떠나가요, 떠나지마요 MV 티저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경현과 코드(KOHD)가 진한 록발라드 감성으로 돌아온다.

7일 정오 제이지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경현과 코드(KOHD)의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듀엣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코드의 목소리로 시작,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바라보고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슬픈 표정으로 사진을 찢어버리는 남자의 모습 아래 절규하는 듯한 코드와 김경현의 보이스는 듣는 이의 감성을 자극하며 강한 여운을 선사했다.

또한 김경현과 코드는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내 소중한 사랑’이란 가사를 열창하며 완벽한 하모니를 완성, 어떠한 이별 서사로 뭉클한 감동을 안길지 팬들의 궁금증을 한껏 높였다.

더 크로스 2대 보컬 출신인 김경현과 코드가 스페셜 듀엣으로 선보이는 ‘떠나가요, 떠나지마요’는 2005년 발매된 더 크로스의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 노래로, 더 크로스의 원멤버 이시하가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떠나가요, 떠나지마요’로 올겨울을 감동으로 물들일 김경현은 앞서 2005년 그룹 더 크로스로 데뷔, 2집 타이틀곡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발매 이후 신곡 ‘우리 여기까지 하자’ 등 다양한 음악을 통해 대중을 만나고 있다. 함께 호흡을 맞춘 코드는 힐링송 ‘힘내라 친구야’를 비롯해 싱글 ‘우리들의 이야기’로 독보적인 실력을 입증하며 ‘보컬 장인’으로서 이름을 알려왔다.

김경현과 코드의 ‘떠나가요, 떠나지마요’ 스페셜 듀엣은 9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