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다채로운 매력
작성 : 2022년 01월 29일(토) 14:20

에이핑크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에이핑크(Apink)가 1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밤 11시부터 에이핑크 공식 SNS 등지를 통해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ORN(혼)'의 'Special(스페셜)' 버전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에이핑크는 '10주년 파티'를 연상시키듯 멤버 전원 팀을 상징하는 '핑크' 드레스를 다채로운 무드로 소화했다.. 에이핑크 멤버들을 비추는 눈부신 조명과 TV 브라운관 속 멤버들의 모습은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에이핑크는 'Special' 버전에 이어, 'White' 'Black'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전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HORN'은 딜레마 속 두 가지 선택지를 '뿔'이라고 은유하는 데서 착안해, 수많은 선택의 무게와 어려운 상황들이 따르겠지만 두 뿔 사이로 함께 빠져나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Dilemma(딜레마)'는 연인의 끝나버린 마음을 알지만 그래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과 그만둬야 하는 마음 사이 '딜레마'를 담은 곡이다.

에이핑크의 스페셜 앨범 'HORN'은 2월 14일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월 23일 CGV를 통해 이번 앨범 제작기와 진솔한 인터뷰를 담은 스페셜 숏 무비 'HORN'을 선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