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흰(박혜원), 예매율 1위 기록은 계속…오늘(28일) 대구 공연 티켓 오픈
작성 : 2022년 01월 28일(금) 10:32

흰 / 사진=뉴오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흰(HYNN, 박혜원)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흰 포레스트(HYNN FOREST)’ 대구 공연의 티켓이 오픈된다.

28일 흰의 소속사 측에 따르면 3월 12일 오후 6시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흰 포레스트’ 대구 공연의 티켓이 이날 오후 3시 오픈된다.

앞서 판매된 ‘흰 포레스트’ 인천 공연 티켓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흰의 강력한 티켓파워를 입증했던 만큼 대구 공연 역시 뜨거운 예매 열기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공연에서 더 빛나는 아티스트라는 찬사와 함께 강력한 티켓 파워로 가치를 증명해 온 흰은 이번에 ‘흰 포레스트’를 통해 데뷔 3주년을 맞아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무르익은 자신만의 독보적 감성으로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흰의 첫 전국투어 ‘흰 포레스트’는 내달 26일 흰의 고향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고양 등지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공연과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추후 흰의 공식 SNS 및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뷔 후 첫 라이브 공연 겸 팬미팅 ‘퍼스트 라이브 - 렛 미 인’(1st Live - LET ME IN)을 10초만에 매진시킨 데 이어 지난해에는 ‘흰, 여름 정원’, ‘흰, 가을 산책’을 연이어 매진시키며 강력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며 떠오르는 공연 여제로 인정받고 있는 흰은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차가워진 이 바람엔 우리가 써 있어’, ‘막차’, ‘아무렇지 않게, 안녕’ 등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K-발라드의 신성으로 자리매김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