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JYP 새 걸그룹' 엔믹스, 트레일러 포토 공개…파격적 첫 등장
작성 : 2022년 01월 28일(금) 09:10

엔믹스 트레일러 포토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가 파격적인 첫 등장으로 K팝 새 시대를 예고했다.

JYP는 28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엔믹스의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 '엔믹스 데뷔 트레일러와 트레일러 포토를 순차 오픈하고 엔믹스 멤버 7인의 데뷔 비주얼을 최초 공개했다.

역대급 뉴페이스의 출범을 예견하는 듯한 거센 물결,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엔믹스는 고급스럽고도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단단한 심지를 품은 눈빛으로 또렷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당찬 포즈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신인의 패기를 뿜어내 시선을 빼앗았다. 특히 칠흑 같은 어둠, 드넓은 하늘, 광활한 자연 등 스케일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미는 보는 이들에게 신선한 시각적 충격을 안기며 향후 엔믹스 일곱 멤버들이 펼칠 무한의 세계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했다.

사진=엔믹스 트레일러 영상


'걸그룹 명가' JYP가 있지(ITZY)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 엔믹스는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으로 구성됐다.

7보컬, 7댄스, 7비주얼 멤버로 구성된 '7-7-7 전원 에이스' 그룹 엔믹스와 이들의 데뷔 프로젝트에 관한 세부 정보는 엔믹스 공식 SNS 채널에서 순차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