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면 뭐하니?' 멤버십 포스터 공개…실종된 정준하 얼굴
작성 : 2022년 01월 27일(목) 13:39

놀면 뭐하니 멤버십 포스터 / 사진=MB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멤버십을 본격화한 '놀면 뭐하니?' 새로운 포스터가 베일을 벗었다.

27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새 포스터가 첫 공개됐다.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함께하는 멤버십을 바탕으로 기존 '놀면 뭐하니?+' 타이틀에서 '+(플러스)'를 떼고 모두가 하나가 된 '놀면 뭐하니?'를 선보인다. 박창훈 PD가 새롭게 연출을 맡아 전환점을 맞이한 '놀면 뭐하니?'는 5인 멤버들과 함께 다양한 아이템의 확장을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엔 대머리 가발을 쓴 유재석부터 꾸깃꾸깃 얼굴을 구긴 채 순간 포착된 하하와 미주, 강력한 존재감을 자랑했던 '신 전무' 신봉선까지, '누가 누가 웃기나?' 얼굴 대결을 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 가운데 정준하 혼자만 얼굴 없이 이름 석 자만 그려져 있다.

멤버들은 지난해 9월부터 쌓은 추억의 사진 속에서 '웃긴 짤'들을 선택했다. 예쁘고 귀여운 사진에 심드렁하던 멤버들은 웃긴 사진을 보자마자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특히 정준하는 유재석이 고른 사진에 "이건 안 된다. 멤버가 나인 줄 모른다"며 커다란 풍선에 가려져 자신의 얼굴이 보이지 않자 억울함을 드러냈다.

새 포스터를 함께 만들며 더욱 끈끈한 팀워크를 예고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세배 특공대'가 되어 '놀면 뭐하니?'를 도와준 고마운 사람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