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식사해지' 지승현, 스틸컷 공개…극과 극 온도차
작성 : 2022년 01월 27일(목) 11:55

지승현 / 사진=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식자해지' 배우 지승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27일 안동MBC 설 특집 드라마 '식자해지 밥 묵니껴?'(이하 '식사해지') 측은 지승현의 스틸컷이 공개했다.

2021년 웹콘텐츠제작지원사업으로 경상북도 및 안동시가 함께 제작한 '식자해지 밥 묵니껴?'는 겉으로 보기에는 짜고 맵고 투박해 보이지만 그 안에는 깊은 맛이 배어 있는 경상도 음식처럼 말은 퉁명스럽게 해도 가슴에는 진짜배기 사랑을 품고 있는 안동 어느 가족의 찐한 사랑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극 중 지승현은 가족의 첫째 아들 권동훈 역을 맡았다. 내성적이고 자신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성격을 가진 동훈은 사업 실패로 일생일대 최대의 위기를 맞은 순간 고향인 안동을 찾아 큰 변화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안동 출신인 배우 지승현은 "고향에서 제작·촬영하는 작품에 참여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가운데 공개된 두 장의 스틸컷에는 권동훈의 극과 극 면모가 담겨있다. 먼저 깔끔하게 정돈된 주방에서 한껏 들뜬 표정으로 요리를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어 무언가를 바라보며 미소가 사라진 채 심각한 표정을 드리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온도차가 극명하게 드러나는 두 장의 사진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식자해지 밥 묵니껴?'는 30일 오전 9시 5분 안동MBC 설 특집으로 방영되며, 유튜브 채널 '손바닥TV'를 통해 30일부터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