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부천FC, 2022시즌 유니폼 및 선수단 등번호 공개
작성 : 2022년 01월 26일(수) 14:13

사진=부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부천FC가 다가오는 2022시즌 사용할 새 유니폼과 선수단 등번호를 공개했다.

부천 구단은 26일 새 유니폼과 선수단 등번호를 공개했다.

2022시즌 홈 유니폼은 부천의 전통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빨강과 더욱 강인해지고 단단해짐을 나타내는 검정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부천의 엠블럼을 형상화하기 위해 스트라이프 형태의 디자인이 녹여졌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을 바탕으로 제작했으며, 팔과 목 소매에 구단의 상징색인 빨강을 적절히 사용해 전통을 살리며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홈 및 원정 유니폼 등번호와 넥 라인에는 구단을 상징하는 BFC 문양을 삽입해 부천만의 유니폼임을 더욱 도드라지게 했다.

부천은 홈, 원정 유니폼 외에도 시즌 중 구단 스폰서 매치를 기념하는 기념 유니폼을 별도로 제작할 예정이며, 디자인은 해당 경기에 맞춰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부천은 이날 2022시즌 선수단 등번호도 확정했다. 골키퍼 최철원이 1번을 달고 골문을 지키며 이번 시즌 공격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요르만이 7번을 사용한다.

중원의 핵심 김준형은 8번을 달고, 2년 연속 주장으로 선수단을 이끌 주장 조수철은 10번을 사용한다.

지난해 스피드와 위치선정을 무기로 팀 내 득점 1위를 달성한 박창준은 11번을 새롭게 사용하며 한지호, 조현택, 이시헌 등은 기존 번호를 유지한다.

사진=부천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