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통산 4승의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이 세일즈인사이트와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영업 관리 CRM 전문 기업인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사막여우' 임희정의 후원 조인식이 지난 21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세일즈인사이트 본사에서 진행됐다.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는 "2019년 데뷔 이후 탄탄한 기본기와 꾸준한 노력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는 임희정 선수의 성장 가능성이 무한하다고 판단하여 이번 후원 계약을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세일즈인사이트가 임희정 선수와 함께 더욱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임희정은 "코로나 19로 힘든 상황에도 후원 결정해 주신 세일즈인사이트에게 정말 감사하다. 올 시즌 열심히 준비하여 좋은 성적으로 보답 드리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은 우측 뒷주머니에 '세일즈인사이트' 로고가 부착된 하의를 착용하고 2022시즌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임희정은 2021년 1승과 톱10 14회를 기록했으며, KLPGA 투어 각종 타이틀 부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임희정은 다가오는 설을 가족들과 함께 보낸 뒤 2월 초 미국 팜스프링스로 동계 훈련을 떠날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