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불후의 명곡' 서정희, 돌연 무대 중단…무슨 일? [TV스포]
작성 : 2022년 01월 22일(토) 15:28

불후의 명곡 /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불후의 명곡'의 오늘은 가수다 특집 예고가 공개돼 화제다. 특히 노래 도중 무대 아래로 내려가는 서정희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22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불후의 명곡'는 ‘오늘은 가수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코미디계의 대부’ 심형래를 비롯해 ‘원조 CF 요정’ 서정희, ‘꿀보이스의 정석’ 성우 정형석, ‘2021 KBS 연예대상 수상자’ 문세윤, ‘반전 매력의 방송인’ 오정연, ‘씨름계 아이돌’ 황찬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스타들이 출연해 흥과 끼를 대 방출한다.

이번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 시청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미디언부터 성우까지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불후의 명곡’에서 흥과 끼를 한바탕 터트리는 모습과 함께 눈물로 갑작스레 노래를 중단한 서정희의 모습이 공개된 것.

무대 위에서 서정희가 오열한 사연은 무엇일지, 노래를 중단하고 무대를 떠난 서정희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치솟는다.

뿐만 아니라 심형래의 트럼펫 연주부터 2021 KBS 연예대상 수상자인 문세윤의 폭풍 활약이 예고돼 이번 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오늘은 가수다 특집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새해에도 시청률 불패신화를 이어가며 10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토요 예능 시청률 1위 기록 행진 중이다.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