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해적: 도깨비 깃발' 특별 포맷 상영이 확정됐다.
21일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제작 어뉴) 측은 "극장 3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포맷 개봉과 함께 CGV 특수관 스피드 쿠폰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다.
IMAX 개봉을 확정한 데 이어 4DX,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 수퍼4D, 돌비 애트모스까지 다양한 특별 포맷의 상영을 결정했다. 웅장한 스케일의 초대형 스크린과 리얼한 입체 사운드를 자랑하는 IMAX, 수퍼플렉스G, 수퍼플렉스는 마치 영화 속 해적들의 항해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실감 나는 영상미로 몰입의 정점을 완성할 예정이다.
여기에 4DX와 수퍼4D는 휘몰아치는 파도와 거세게 이는 바람 등 각종 모션 효과와 특수 효과를 통해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극강의 영화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돌비 애트모스는 육해를 넘나들며 펼쳐지는 해적들의 기상천외한 모험을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사운드로 구현, '해적: 도깨비 깃발'만의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특별 포맷 개봉과 더불어 CGV 특수관 스피드 쿠폰 티켓 프로모션을 확정해 눈길을 끈다. 특히 개봉 전부터 영진위 전체 예매율 1위를 수성하며 폭발적인 흥행세를 입증하고 있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이번 CGV 특수관 티켓 프로모션을 통해 관객들의 뜨거운 예매 열기를 이어가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CGV 특수관 스피드 쿠폰은 차주 월요일부터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26일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