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템페스트, 2월 21일 데뷔 확정…멤버 화랑X은찬 공개
작성 : 2022년 01월 19일(수) 11:34

템페스트 데뷔 확정 /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7인조 새 보이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오는 2월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

18일 템페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이미지와 타임테이블을 공개했다.

템페스트는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2월 21일 데뷔를 확정 지었다. 또한 타임테이블을 연이어 공개하며 데뷔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템페스트는 19일 데뷔 트레일러 공개를 시작으로 '후 엠 아이'(WHO AM I?)'라는 타이틀의 스케치 필름, 앨범 무드 스포일러 포스터, 콘셉트 포토 및 비주얼 클립, 뮤직비디오 티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리릭 무빙 포스터를 오픈한다.

이어 2월 21일에는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템페스트는 태풍의 눈을 연상케 하는 오피셜 로고가 담긴 커밍순 이미지와 거센 바람이 소용돌이 치는 듯한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선보였다.

여기에 데뷔 트레일러를 통해 화랑과 은찬 두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화랑은 화려한 금발 헤어스타일로, 은찬은 독보적인 피지컬을 자랑했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