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더보이즈, 日 온라인 팬미팅 성료…행복 충전
작성 : 2022년 01월 16일(일) 14:41

더보이즈 /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일본 온라인 팬미팅을 성료했다.

더보이즈는 15일 오후 5시, 더보이즈 일본 공식 팬클럽 '더비 재팬(THE B JAPAN)'과 함께 약 1년 만의 온라인 팬미팅 '더보이즈 뉴 이어 파티 2022(THE BOYZ NEW YEAR PARTY 2022)'를 개최했다.

이번 더보이즈의 온라인 팬미팅은 포근한 아지트 분위기의 공간에서 진행됐다. 팬미팅 타이틀에서 확인할 수 있듯 '더보이즈 뉴 이어 파티 2022'는 함께하는 새해맞이 파티를 통해 서로 행복한 기운을 충전하고, 2022년을 잘 보내자는 메시지로 일본 팬들과 함께했다.

팬미팅에서 더보이즈는 한 해 운세 알아보기, 팀별 게임 진행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또한 호랑이띠 해를 맞아 '범을 잡자' 게임 등을 통해 다양하고 매력적인 면모를 보여주며 특별한 소통을 이끌었다. 팬미팅 당일 생일을 맞은 주연을 기념해 팬들은 더보이즈와 함께 생일 파티를 열고, 케이크 촛불을 부는 등 크고 작은 추억을 만들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직접 일본어로 작성한 편지를 읽으며 "오랫동안 직접 볼 수 없어 매우 아쉬운 마음이지만 이렇게 오래 기다려주셔서 더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22년 더보이즈의 소원은 전 세계 더비들을 보러 가서 좋은 에너지를 나누고 싶은 것"이라며 "봄에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릴 수 있게 준비 중이다. 기대해달라"는 깜짝 소식까지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