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아스트로 진진·라키, 색다른 콘셉트 티저…마스크 광고 패러디
작성 : 2022년 01월 13일(목) 07:58

진진 라키 / 사진=판타지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진진·라키가 유쾌한 CF 패러디로 '숨 좀 쉬자'의 매력을 소개했다.

12일 소속사 판타지오 SNS을 통해 진진·라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store'(리스토어)의 콘셉트 티저 이 공개됐다.

마스크 광고를 패러디한 기발한 콘셉트 티저 속 진진·라키는 "지금 마음이 답답할 땐?" "주말에도 학원일 땐?" "1월 17일엔?"이라는 다양한 질문을 건넨다. 이어 질문의 대답이 'Restore'와 타이틀곡 제목인 '숨 좀 쉬자'라는 것을 밝히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임과 동시에 재치 있는 콘텐츠로 시선을 모았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매력을 선보였던 진진·라키가 이번엔 깔끔한 슈트를 차려입고 댄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두 사람은 'Restore' 티징 콘텐츠를 신선하게 구성해 컴백 전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커밍업 및 팩샷 이미지에 자신들의 모습을 귀엽게 형상화한 캐릭터를 활용했고,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는 낚시하는 모습과 현실감 넘치는 티키타카 대화를 담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콘셉트 티저에도 진진·라키의 위트가 담겼다. 특히 마스크에서 착안한 캐릭터가 이번 앨범 팩샷을 장식한 데 이어 콘셉트 티저도 마스크 광고 패러디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진진·라키는 마스크가 없어도 괜찮았던 일상으로의 '회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색다른 캐릭터와 콘셉트 티저를 준비했다는 후문.

진진·라키는 17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Restor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숨 좀 쉬자'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