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손호준,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화 소감 공개 “새로운 환경에서 즐거웠다”
작성 : 2022년 01월 07일(금) 19:16

손호준 / 사진=손호준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손호준이 티빙 오리지널 예능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화 소감을 공개했다.

손호준은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공개, ‘대배우 손호준, 절대 MC’라는 문구가 적힌 플랜카드 앞에서 수줍은 브이 포즈와 함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7일 오후 4시 방송된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화에 출연한 손호준은 “너무 재밌고 새로운 환경에서 즐거웠다”는 소감을 밝힌 것은 물론, 함께 출연한 장도연과 써니, 로꼬, 미연을 해시태그하며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화의 여운을 이어갔다.

그동안 손호준은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남다른 공감능력과 추리력을 비롯해 출연진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며 진심으로 몰입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공감대를 자극했다. 여기에 센스 넘치는 입담과 함께 연애 리얼리티 마니아 면모를 자랑했다.

또한 ‘러브캐처 인 서울’ 최종화에서는 ‘러브캐처’를 가장 많이 맞히며 최다 러브코인을 획득, 최종 우승 왓처로 선정되는 활약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러브캐처 인 서울’에서 명품 MC로 거듭난 손호준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