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섹시해진' 모모랜드, 'Yummy Yummy Love' 유닛 티저
작성 : 2022년 01월 07일(금) 16:42

모모랜드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펑키,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정오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야미 야미 럽(Yummy Yummy Lov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모모랜드는 시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어두운 공간 속 네온 컬러의 조명과 'Yummy Yummy Love'이라는 문구가 펑키한 분위기를 더한다. 상큼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자랑해온 모모랜드의 색다른 변신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모모랜드는 새 앨범 '야비 야비 럽'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중이다. 모모랜드가 약 1년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세계적인 아티스트 나티 나타샤(Natti Natasha)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가 히트곡 '뿜뿜'에 이어 '베앰(BAAM)', '바나나차차', '떰즈업(Thumbs Up)'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탄탄한 해외 팬덤을 구축한 모모랜드와 세계적인 가수 나티 나타샤의 특별한 만남에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모모랜드는 8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