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연애세포' 역대 웹드 흥행 기록 뒤바꾸나
작성 : 2014년 11월 07일(금) 13:47

웹드라마 '연애세포'

[스포츠투데이 서현진 기자]'연애세포'가 역대 웹드 흥행 기록을 뒤바꿀 전망이다.

지난 2일 첫 공개된 '연애세포'(작가 차현진 연출 김용완)가 경이적인 흥행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던 '연애세포'는 본편 조회수 110만 초읽기에 들어가며 웹드 흥행 신화를 다시 쓰고 있다.

'연애세포'가 장혁, 김우빈, 김유정, 박선호, '포미닛' 남지현, 백성현, 오광록 등 초호화 캐스팅과 신구 배우들의 조합, '연애세포의 신'과 '연애세포 고양이' 등 톡톡 튀는 캐릭터들의 향연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로 웹드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연애세포'는 6일 기준으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총 4회 에피소드가 공개됐고 연애세포를 둘러싼 긴장감이 넘치는 극 전개와 함께 '모태 솔로남' 마대충과 '미녀 톱스타' 서린의 상상초월 로맨스라는 판타지컬한 설정이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에 '연애세포'는 6일 기준, 본편 조회수 103만 7천을 기록하고 있어 이 같은 속도를 유지한다면 조회수 110만 달성은 시간문제일 뿐만 아니라 웹드 사상 최단시간 신기록 수립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예고편 등 기타 부가영상의 재생수까지 합산하면 조회수 200만도 가능해 보여 '연애세포'의 흥행 신기록 달성에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연애세포'는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마대충'(박선호 분)과 톱스타 '서린'(남지현 분)의 로맨스를 위해 연애속성 과외를 펼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서현진 기자 sssw@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