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레떼아모르 측 "테너 김민석,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단" [전문]
작성 : 2022년 01월 05일(수) 18:37

레떼아모르 김민석 / 사진=김민석 SNS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레떼아모르 김민석이 휴식기를 갖는다.

5일 소속사 아트앤아티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민석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민석이 방송 출연 이후 활동 초기부터 예상치 못한 심리적 불안과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대외적인 활동에 어려움을 느껴왔고, 준비해오던 레떼아모르 정규 음반을 진행하지 못할 만큼 정상적인 음악 활동이 힘든 상황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소속사와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노력했으나 현재의 활동을 계속 진행하는 것보다 당분간 휴식을 갖고 우선 심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 게 좋겠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김민석이 속한 레떼아모르는 2020년 JTBC '팬텀싱어3'에서 최종 3위를 차지했다. 이후 JTBC '팬텀싱어 올스타전' MBC '복면가왕' 출연 등을 비롯해 다수의 공연 활동을 펼쳐왔다.

▲이하 아트앤아티스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트앤아티스트입니다.

테너 김민석씨에 대한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김민석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갖기로 했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성악가로서의 활동을 준비하던 중에 <팬텀싱어3>에 출연하였고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레떼아모르'의 멤버로서 활동하였습니다.

지난 1년 6개월동안 팀활동과 개인활동을 병행하며 최선을 다했습니다. 전에는 미처 상상할 수 없었던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로부터 과분할 만큼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타깝게도 방송 출연이후 활동 초기부터 예상치못한 심리적 불안과 공황장애를 호소하며 대외적인 활동에 어려움을 느껴왔고 준비해오던 레떼아모르 정규음반을 진행하지 못할 만큼 정상적인 음악활동이 힘든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에 팀소속사인 포트럭과 레떼아모르 멤버들은 최선을 다해 노력하였으나 현재의 활동을 계속 진행하는 것보다 당분간 휴식을 갖고 우선 심신을 회복하는 시간을 갖는게 좋겠다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소속 아티스트를 잘 보살피고 케어하지 못한 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옆에서 항상 큰 힘이 되어준 레떼아모르 멤버분들과 포트럭에도 아티스트를 대신해 감사하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김민석씨가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여러분 곁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입니다. 팬 여러분의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트앤아티스트 올림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