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피부 고민과 함께 늘어나는 화장품 가짓수. 하지만 불안감 때문에 기초화장 단계를 줄이지 못한다. 고민 해결을 위해 두 가지 제형을 하나에 담아낸 제품이 주목 받고 있다.
효능과 편리함, 화장품 선택 시 가장 고려하는 두 가지 요구를 동시에 충족시켜준다. 효과가 저하되지 않도록 두 가지 기능을 가진 제형을 분리해 하나의 용기에 따로 담았다. 한 제품으로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킨 케어 위주로 출시됐지만 최근에는 헤어 케어 제품까지 확대됐다. 섞어 쓰는 재미와 뛰어난 효능을 지닌 제품으로 더욱 편하게 예뻐지자.
◆ 튜브 안에 튜브가? 헤어 볼륨감과 윤기 동시에
터치 꾸띄르 ‘더블 딥케어 트리트먼트’는 미용실에 가지 않고도 풍성하고 빛나는 모발을 홈케어 제품이다. 모발에 단백질을 채워주고 수분으로 코팅해준다.
헤어 아티스트인 목혁수 원장의 헤어 관리에 관한 노하우가 담겼다. 특히 튜브 안에 또 다른 포뮬러를 담은 튜브가 들어있다. 제품 뒷면의 터치 포인트를 누르면 흰색과 주황색의 두 가지 제형이 나와 손바닥에서 가볍게 섞어주면 된다. 특별한 도구나 기술 없이도 살롱 케어의 효과를 완성할 수 있다.
손상된 모발의 영양 공급과 탄력, 윤기를 내는 코팅 효과가 뛰어나다. 드라이 시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볼륨감과 윤기를 선사한다.
◆ 두 가지 기능 안티에이징 세럼을 한 번에
케이트 서머빌 ‘메가C 듀얼 세럼’은 비타민C 세럼과 오메가 세럼을 하나의 용기에 담은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사용 시 제품을 덜어 섞어 바르면 된다.
탄력과 주름 개선을 도와준다. 비타민C가 함유된 비타민 세럼은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콜라겐 합성을 도와 노화를 방지한다. 또한 산자나무 열매 오일에서 추출한 오메가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 수분을 유지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분자가 무거운 수분 베이스의 오메가 성분이 비타민C를 피부 깊은 곳까지 고루 전달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도와준다.
◆ 듀얼 버전 럭셔리 크림 듀얼 버전 럭셔리 크림
에스티 로더 ‘리-뉴트리브 다이아몬드 듀얼 인퓨전’은 피부 탄력을 개선시키고 매끈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골드 컬러 병에는 피부의 자연적인 활성화를 도와 피부의 밀도, 유연성, 탄력을 개선시키는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추출물이 담겼다. 플래티넘 컬러 병에는 피부 표면을 정돈하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스킨 리휘니셔 포뮬라가 담겼다.
블랙 다이아몬드 트러플 성분은 프랑스 남서부 지방에 있는 오크 나무 가지에서 자라는 자연의 희귀한 보물 중의 하나다. 에스티로더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만나 과학적이고 강력한 에너지를 가진 진귀한 원료가 탄생했다.
◆ 하나의 세럼, 두 배 강해진 개선 효과
클라란스 ‘더블 세럼’은 20가지 안티에이징 식물 추출물로 만들어진 에이지 컨트롤 제품이다. 피부의 젊음과 아름다움을 위해 피부가 반드시 필요로 하는 5가지 주요 기능을 활성화시킨다.
워터 베이스와 오일 베이스로 이뤄진 듀얼 포뮬러이다. 제품 사용 직 후 수분과 영양분 공급, 세포 산소 공급이 증가한다. 이는 피부 보호와 관련된 유전자 활동을 증가시켜 피부 조기 노화를 예방해준다. 뿐만 아니라 콜라겐 합성율을 향상시켜 재생 기능을 돕는다.
◆ 흔들면 더 촉촉해지는 듀얼 미스트
멜비타 ‘펄프 드 로즈 플럼핑 래디언스 듀오’는 2가지 플로럴 워터&오일을 블렌딩한 2-in-1 부스팅 에센스이다.
사용 하기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2가지 텍스처를 잘 섞는다. 손바닥에 가볍게 뿌려 원하는 곳에 바른다. 손가락으로 가볍게 마사지해 주면 플로럴 워터와 오일의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다마스크 로즈 플로럴 워터가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고 로즈힙 오일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준다. 또한 피부에 활기를 북돋아 주는 프루츠와 플라워 복합체가 얼굴에 광채를 선사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yes011@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