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7일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글로벌 2000만 다운로드 달성한 것을 기념해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글로벌 출시 5개월 만에 2000만 다운로드를 넘어서며 지속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는 '서머너즈 워'는 꾸준히 응원해준 전 세계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에너지 달리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게이머들은 6일 오후 4시부터 20일까지 자신이 사용한 에너지 누적량에 따라 5단계에 걸쳐 신비 소환서, 마나석, 크리스탈 등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최종적으로 1000개의 에너지를 사용하면 마나석 30만개와 데빌몬을 증정한다. 보상 아이템은 에너지량을 달성한 후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우편함으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7일 낮 12시부터 9일까지 어둠속성의 4성 몬스터 '팬텀시프'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던전'이 오픈된다. 더불어 10일 오후 9시까지는 일정 시간대별로 경험치나 마나석을 2배 획득할 수 있는 버닝타임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서머너즈 워' 유저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