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프로축구 서울 이랜드FC가 2022시즌 대학생 스포츠 마케터를 모집한다.
이랜드는 30일 "2022시즌 대학생마케터 씽크필더 7기를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씽크필더는 필드를 누비는 선수들처럼 이랜드 구단의 아이디어 대표 선수들이라는 의미로 구단의 스포츠 마케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이랜드 뿐 아니라 축구 및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열정을 보유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면 이랜드 홈경기 및 월 1회 정기회의와 이벤트에 참석해야 한다.
이랜드는 서류 접수 이후 내달 10일 서류 결과 발표 후 13일 면접을 거쳐 21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씽크필더 활동은 합격과 동시에 시작되며 이번 시즌 종료 시까지 ‘씽크필더 7기’로 활동하게 된다.
이랜드는 이번 씽크필더 활동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실무자 교육, 취업 멘토링 등 체계적인 이론교육으로 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홈경기 기획, 구단 콘텐츠 제작 등을 비롯한 축구 산업 현장업무 전반을 경험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지원서(필수)와 포트폴리오(선택)를 작성한 후 구단 공식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한주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