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현대모비스, 30일부터 홈 4연전 이벤트 진행
작성 : 2021년 12월 29일(수) 16:31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가 홈 4연전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는다.

현대모비스는 29일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열리는 서울 삼성과의 홈 경기로 시작되는 홈 4연전에 풍성한 이벤트로 관객 맞이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오는 30일 울산대학교 엘리트 남녀〮 농구부에 2700만 원 상당의 농구 용품을 후원한다. 2017년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후원 행사로, 울산 지역 엘리트 농구부 용품 지원을 통한 상생, 농구 저변 확대가 목적이다.

1월 1일엔 선수들이 직접 영상으로 새해 인사를 전하는 메세지 카드를 입장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 배포한다. 메시지 카드엔 현대모비스 선수 중 1명의 새해 인사가 무작위로 들어있으며 QR코드를 통해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1월 2일은 'JOMA데이'다. 홈 경기 모든 작전타임, 하프타임이 JOMA 관련 이벤트로 꾸며지며 입장 관중에겐 약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풍성하게 나눠줄 계획이다. 경품으로는 롱패딩, 하프패딩, 캐리어, 후드 등 의류와 용품이 준비되어 있다.

1월 4일은 '올스타데이'로 꾸몄다. 생애 최초로 KBL 올스타에 선정된 선수들이 경기 종료 후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