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한 해를 마무리하며 함께해 준 고객들을 위해 '2021년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준비했다.
28일 롯데시네마 측은 1년간 롯데시네마에서 독특한 기록을 세운 고객들에게 새로운 추억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21 롯데시네마 연말 대상'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2021년 연말 대상'은 총 10개의 이색 부문에서 수상자가 선정됐으며 부문별로 특별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번 시상에도 롯데시네마의 시그니처 부문은 계속 진행됐다. 동일 영화를 N차 최다 관람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한우물상'과 롯데시네마의 이벤트를 꾸준히 응모했으나, 단 한 번도 당첨되지 못했던 고객에게 전해주는 '인생무상'의 시상이 동일하게 진행됐다.
올 한 해 코로나로 인한 방역지침으로 인해 상영관 내 음식 취식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롯데시네마의 팝콘을 가장 많이 구매했던 고객에게 '강냉이상'을 시상하고 수상자에겐 워터픽 구강세정제가 제공된다. 또한, 수도권 영화관에 한해 11월 한 달 동안만 심야영화가 운영될 수 있던 것을 감안해 '이때만을기다려왔상'을 마련했고, 11월 내 심야영화를 가장 많이 본 고객 대상으로 핫식스 60개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롯데시네마의 대표적인 이벤트인 '시그니처 아트 카드’를 수집하기 위해 1회차를 가장 많이 예매한 고객과 새롭게 도입된 포토 티켓을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에게 각각 '아트 카드수집 가상' '포토 티켓 수집 가상'을 신설해부지런함을 상징하는 알람시계와 포토 티켓으로 추억을 간직하길 바라는 고객의 마음을 담은 영단어 'memory'와 연관된 메모리폼을 각각 부상으로 제공한다.
그 외에도, A열이 아닌 B열에서 최다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B급감성상', 19년도에 비해 21년에 더 많은 영화를 관람한 고객 대상으로 '떡상', 롯데시네마의 신메뉴 제로라임슈거 콜라를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에게 '만수무강상'이 수상된다.
부문별 시상과 시상에 따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APP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알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올해도 영화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장기화된 코로나로 많이 힘든 시기에 영화관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