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가 "최근 '한게임 고스톱'의 웹 개편을 포함한 신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한게임 고스톱'은 우선 입장 버튼을 확대해 유저들의 보다 빠른 게임 이용을 가능케 했으며, 개인정보 영역의 편의성도 극대화했다.
이 게임은 또 '신맞고' '섯다' '맞고' '고스톱' '더블맞고' 토너먼트 등 각 섹션 별로 차별화된 컬러감을 구현해 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게임 고스톱'은 이와 함께 신작 출시를 알리거나 현재 진행되는 게임들의 이벤트 혹은 서비스 변경 항목을 빠르게 전달하도록 배너 부문을 개편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그밖에도 우수 고객들을 위한 혜택의 일환으로 초인~신 등급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신맞고 VIP경기장'을 오픈했다.
사용자들은 '신맞고 VIP경기장'에서 새로운 '진검 승부'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는 미리 걸어둔 승부 금액을 먼저 100점을 달성한 플레이어가 차지하는 방식이다.
NHN엔터테인먼트는 "민족의 명절 설날을 맞아 더 산뜻한 느낌을 주기 위해 웹 개편을 단행했다"며 "'진검 승부'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새롭게 공개한 만큼, 보다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