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KB손해보험, 소아암 환자 수술비 지원 기부금 전달
작성 : 2021년 12월 24일(금) 14:08

KB손해보험 선수단 /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프로배구 남자부 KB손해보험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소아암 환자의 수술비를 지원하고, 선수단의 응원 메시지를 담은 선물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KB손해보험은 지난 23일 의정부체육관에서 열린 OK금융그룹과의 홈 경기에서 이태웅 단장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소아암 수술비 지원을 위한 기부금 및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선수들은 시즌 중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훈련시간 이후 틈틈이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쾌유를 기원하는 응원편지를 손수 작성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이 날 행사를 통해 KB손해보험은 소아암 수술비 3000만 원과 50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하였으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환아 3명에게 수술비를 지원하고, 소아암 치료 후 회복 중에 있는 어린이 100명에게 선수단의 응원의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연말을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를 선수단과 함께 고민하던 중 평소 소아암 환자 지원에 관심을 갖고 있던 김재휘 선수의 아이디어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구단과 선수단의 따뜻한 마음이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어린이들에게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이디어를 제안한 김재휘는 "우리 선수들이 정성껏 준비한 선물이 어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그 친구들이 빨리 회복해서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체육관에서 만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서은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