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골퍼 안소현(26, 삼일제약)이 세종남부경찰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안소현의 매니지먼트사 넥스트스포츠(대표 김주택)는 22일 오전 세종시 보람동 세종남부경찰서에서 안소현의 홍보대사 위촉식이 열렸다고 밝혔다.
세종남부경찰서는 안소현의 대중적인 이미지와 인지도를 경찰 홍보에 접목해 고객 맞춤형 홍보와 공감대를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안소현은 앞으로 1년간 세종남부경찰서 홍보대사로서 민생 치안 관련 홍보영상 제작과 화보 촬영, 2분 내외의 UCC 제작, 세종남부경찰서 홈페이지 등 온라인 홍보를 맡을 예정이다.
세종남부경찰서 관계자는 "안소현 선수를 홍보대사로 위촉해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경찰 이미지 개선과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날 위촉식에 참석한 안소현은 자신이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위생용품 슬림티슈를 세종남부경찰서에 전달했다.
위촉식을 마친 안소현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경찰분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경찰서 홍보라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돼 기쁘면서도 약간의 부담감이 있다. 치안 안정을 위해 늘 애쓰시는 경찰관 이미지 개선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