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권은비, 첫 솔로 팬미팅 성료…전 세계 팬 사로잡은 매력
작성 : 2021년 12월 19일(일) 11:05

권은비 / 사진=소속사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가수 권은비가 첫 솔로 온라인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권은비는 지난 18일 데뷔 후 첫 단독 온라인 팬미팅 ‘웰컴 투 은비 랜드 : 오픈 더 도어(WELCOME TO EUNBI LAND : OPEN THE DOOR)’를 개최했다.

이날 권은비는 최근 발매한 솔로 데뷔 앨범 ‘오픈(OPEN)’의 타이틀곡 ‘도어(Door)’로 ‘은비랜드’의 화려한 포문을 열었다. 이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블루 아이즈(Blue eyes)’와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특유의 매력적이고 청아한 음색이 돋보이는 ‘비오는 길’ 그리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팬미팅에 함께하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로 위대한 쇼맨의 OST로 알려진 ‘어 밀리언 드림즈(A Million Dreams)’ 리메이크 무대를 펼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화려한 무대뿐 아니라 다채로운 콘텐츠 역시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먼저 ‘오픈 더 도어’를 통해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사전에 팬들에게 응모 받은 위시리스트를 하나씩 열어보는 시간을 가졌고, ‘초성톡’과 ‘외국어금지톡’에선 팬들과 실시간 소통으로 다양한 호흡을 이어갔다. 이어 ‘은비 INSIDE’를 통해 팬들에게 받은 TMI 질문은 물론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했다. 뿐만 아니라 쿠키와 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며 전 세계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팬미팅 마지막은 손 편지를 통해 권은비는 “준비하는 동안도 즐거웠지만 오늘 이렇게 루비와 소통하니까 더욱 즐겁고 행복했다”라며 “솔로 활동을 하면서 좀 두렵기도 하고 걱정도 많았는데 루비들 덕분에 정말 많은 힘을 받고, 소중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글로벌 팬미팅을 마무리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