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위클리 신지윤, 심리적 불안 회복 후 복귀 "완전체 활동 재개" [전문]
작성 : 2021년 12월 14일(화) 15:18

위클리 신지윤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위클리의 신지윤이 복귀한다.

14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위클리의 공식 SNS을 통해 "당사는 지난 8월, 신지윤의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한 활동 일시 중단을 공지한 바 있다. 이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배려 덕분에, 신지윤은 약 4개월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신지윤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는 지금까지 계속해서 그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며 활동 복귀 가능 여부를 조심스럽게 타진해 왔으며, 최근 논의에서 신지윤이 활동에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상태가 되었다고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신지윤이 위클리 활동을 재개한다. 소속사는 "15일부로 위클리는 다시금 완전한 7인 체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앞서 신지윤은 8월 심리적 불안 증세로 활동을 일시 중단한 바 있다.

▲ 이하 IST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IST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위클리 신지윤의 건강 상태 및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팬 여러분께 안내 드립니다.

당사는 지난 8월, 지윤양의 심리적 불안 증세로 인한 활동 일시 중단을 공지한 바 있습니다.

이후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배려 덕분에, 지윤양은 약 4개월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먼저, 고개 숙여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지윤양 본인과 가족, 전문의, 그리고 당사는 지금까지 계속해서 지윤양의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하며 활동 복귀 가능 여부를 조심스럽게 타진해 왔으며, 최근 논의에서 지윤양이 활동에 복귀할 수 있는 충분한 상태가 되었다고 의견을 모았습니다.

이에, 12월 15일 부로 위클리는 다시금 완전한 7인 체제 활동을 재개할 예정입니다.

지윤양에게 보내주신 격려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위클리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