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대구, FA컵 결승 2차전서 풍성한 이벤트 마련
작성 : 2021년 12월 09일(목) 11:38

사진=대구FC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구FC가 올 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FA컵 결승 2차전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구는 오는 11일 낮 12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2021 하나은행 FA컵 결승 2차전 전남 드래곤즈와의 홈경기를 치른다.

이번 경기는 3년 만의 FA컵 우승 도전이자 2021시즌 마지막 홈경기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100% 관중 입장이 허용된 DGB대구은행파크는 지난 4일 티켓 예매가 시작된 이후 꾸준히 판매돼 9일 오전 기준 예매율 70%를 돌파했다.

▲ FA컵 결승 패치 스티커, 응원 클래퍼, 핫팩, 스페셜 티켓 증정
먼저 이날 경기 직관 관중들에게만 주어지는 다양한 기념품이 마련됐다. 기념품은 FA컵 결승 패치 스티커, 응원 클래퍼, 핫팩 등 3가지며, 입장 게이트 통과 시에 증정한다.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치르는 첫 FA컵 결승전을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티켓이 팬들을 찾아간다. 결승 실물 티켓은 대구의 팀 컬러인 하늘색을 배경으로 엠블럼과 폭죽이 터지는 모습을 우승 트로피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경기 당일 유/무인 매표소에서 발권 가능하다.

▲ FA컵 우승 트로피 포토존 운영
DGB대구은행파크에서 특별한 순간과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우승 트로피 포토존'도 경기장에 설치된다. 경기 전인 오전 9시 30분부터 낮 12시까지 야외 광장에 마련된 포토존에는 2018년 FA컵 우승 트로피가 전시되며, 우승 트로피와 함께 찍은 사진을 해시태그 '대구FC', 'FA컵'과 함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는 장갑과 핫팩을 제공할 예정이다.

▲ 시즌 감사 인사 및 퇴근길 팬서비스
경기 종료 후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이해 시상식 종료 후 선수단이 단체 인사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후 선수단이 버스에 승차할 때까지 팬들을 대상으로 퇴근길 팬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퇴근길 팬 서비스는 선수단 버스 승차 장소인 11번 게이트 부근에서 진행되며, 경기 입장 인원에 한해 방역 지침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할 예정이다.

▲ FA컵 결승 한정판 매치데이 머플러 판매 및 팀 스토어 할인 판매
2021 FA컵 결승전을 기념하기 위한 한정판 매치데이 머플러를 출시했다. 총 수량은 200개로, 이미 온라인 판매분 100개는 품절됐으며 경기 당일 오전 9시부터 DGB대구은행파크 팀 스토어에서 오프라인 판매분 1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FA컵 우승을 기원하며 팀 스토어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부터 11일까지 온/오프라인 팀 스토어에서 유니폼은 50% 할인, 골스튜디오 대구FC 의류는 30% 할인, 굿즈(균일가 행사 상품 제외)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일부 상품과 마킹 및 패치 종류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한편 대구는 올 시즌 마지막 경기인 만큼 화끈한 공격력으로 DGB대구은행파크를 찾아주신 팬들에게 반드시 우승 트로피를 선물하겠다는 각오다. FA컵 결승전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 웹 및 모바일, 전화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현장예매 불가).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