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5일 모바일게임 '정령의 날개 for Kakao'에 기존 정령의 등급을 상향 조정한 각성 정령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각성 정령은 기존 최고 등급이던 5성 정령의 상위 등급 정령을 의미하며, 한층 강화된 공격력과 공격패턴을 보유하고 있다.
5성 정령 카드 3장을 합성해 각성 정령 카드 1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정령 카드 3장은 동일한 종류의 각성 정령으로, 다른 정령 카드 3장은 랜덤한 종류의 각성 정령을 소환한다. 정령 카드의 활용도에 관계없이 각성 정령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는 각성 정령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정령석'을 활용해 5성 정령을 획득한 유저 전원에게 '5성 정령 선택권'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각성 정령을 소환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령석' 20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정령의 날개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와 애플 국내 앱스토어,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정령의 날개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