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권은비, 첫 온라인 팬미팅 티켓 오픈···팬들 위한 선물 예고
작성 : 2021년 11월 26일(금) 12:00

권은비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권은비의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티켓 예매가 26일 시작된다.

12월 18일 열리는 ‘WELCOME TO EUNBI LAND : OPEN THE DOOR’ 는 권은비가 솔로 데뷔 이래 처음 개최하는 공식 팬미팅으로 솔로 미니 1집의 앨범명 ‘OPEN’과 타이틀곡 ‘DOOR’를 활용한 공연 부제와 그간 볼 수 없었던 색다르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EUNBI LAND (은비랜드)’에 팬 여러분들을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데뷔 후 첫 솔로 팬미팅인 만큼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를 연출해 함께 즐기고 다채로운 무대와 게임, 토크 등 여러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기간 한정 이벤트로 26일부터 12월 2일 자정까지 기간 내 티켓 구매 및 응모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1 비디오콜 또는 실시간 팬미팅 코너에 참여 가능한 ZOOM 이벤트 당첨 기회가 제공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져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팬미팅은 와이제이파트너스(YJ PARTNERS)와 seezn(시즌)에서 주관하며 26일 오후 4시부터 국내는 seezn(시즌), 해외 지역은 케이브콘(KAVECON), 일본 지역은 마호캐스트(Mahocast), 싱가포르 지역은 AIA 싱가포르(AIA Singapore)를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12월 18일 토요일 오후 7시 각 플랫폼에서 독점 생중계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