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데이트 폭력 논란' 정지석, 고소인과 합의…기소유예 처분
작성 : 2021년 11월 17일(수) 18:41

정지석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대한항공 레프트 정지석이 전 여자친구 폭행 등에 관한 혐의에 대해서 검찰로부터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

정지석의 법률 대리인 대륙아주는 17일 "검찰은 정지석에게 최종적으로 기소유예 처분을 했다"면서 "정지석은 고소인과 모든 법적 쟁점에 대해 원만한 합의를 이뤘으며 지난달 29일 합의서 및 고소 취하서를 경찰에 제출했다"고 전했다.

정지석의 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9월 1일 오후 SNS에 교제 중 정지석에게 폭행을 당해 경찰에 고소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정지석은 지난 9월 전 여자친구로부터 데이트 폭력과 불법 촬영 등의 내용으로 고소를 당했다. 이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그러나 10월 말 고소인과 합의했다는 사실을 알렸고 최종적으로 검찰의 기소유예 결정이 내려졌다.

대륙아주는 "다만 재물손괴 혐의는 고소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수사가 계속 진행돼 검찰로 송치됐다"면서 "이에 정지석은 성실하게 추가 조사에 임했고 충분한 소명 절차를 거쳤다. 그 결과 검찰은 기소유예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더불어 정지석은 입장문을 통해 "결코 이번 검찰의 처분으로 제 부족함을 모두 용서 받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이번 일을 계기로 얻은 깨달음을 가슴에 깊이 새겨, 앞으로 훌륭하고 바른 운동선수로 살아가는 데 있어 길잡이로 삼겠다"고 말했다.

정지석은 끝으로 "더욱 성숙해지고, 스스로에게 엄격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고개를 숙였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