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홍대 K팝 지키자" 데이비드 오·키디비 등 로칼하이레코즈 콘서트 개최
작성 : 2021년 11월 09일(화) 17:41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홍대의 K팝을 지키기 위해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가 모였다.

로칼하이레코즈는 13일과 14일 홍대 프리즘홀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엑셀러레이팅 콘서트 ‘로.프.스’ 첫 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8일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SNS에는 ‘로.프.스’ 공연의 출연 아티스트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오랜만에 들려드리는 곡과 다양한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공연을 며칠 앞두고 설레는 메시지를 담은 아티스트들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로.프.스’ 공연은 로칼하이레코즈의 본격적인 대면 공연의 시작으로 키디비, 데이비드 오, 범진, 노디시카, 초이, 라날로그, JIN(진), 필통, 운찬, 배준렬, 핀업 총 12팀의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가 총출동한다.

위드 코로나 문화캠페인으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공연을 약속하며, 희미해진 홍대 앞 공연 문화를 되살리기 위한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로칼하이레코즈 관계자는 “홍대씬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를 위한 엑셀러레이팅(Accelerating : 가속화시키는)을 목표로 한 이번 ‘로.프.스’ 공연이 로칼하이레코즈 아티스트들에게 지속 가능한 음악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공연이었으면 한다. 아티스트와 관객 모두가 기다려온 무대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로칼하이레코즈만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웰메이드’ 공연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로.프.스’는 총 이틀간 4회에 걸쳐 펼쳐지는 공연으로, 티켓 오픈 전부터 라인업만으로도 홍대 공연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