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온그린', 박한별 주연 홍보 영상 공개…4일 공개서비스 돌입
작성 : 2014년 11월 03일(월) 14:47

온그린/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3일 온라인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서 공식 홍보모델 배우 박한별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OG'는 골프존의 노하우를 활용,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코스를 선보이는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슬로건 '골프존이 만든 또 다른 골프'를 내세운 이번 'OG'의 영상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골프존에서 새롭게 도전하는 온라인 골프 게임이라는 점에 대해 강조하고 있다.

특히 배우 박한별의 정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스윙 포즈가 게임 캐릭터로 연결되는 장면을 연출하며, 실제 골프의 재미를 온라인상에서 그대로 구현한 'OG'의 매력을 담아냈다. 이와 함께 'OG'의 화려하고 다양한 콘셉트의 배경이 등장, 실제 골프 이용자들도 게임 속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코스에서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점을 나타냈다.

네오위즈게임즈 진승현 사업팀장은 "'OG'는 단순한 온라인 게임을 넘어 실제 골프 이용자와 일반 게이머들까지도 누구나 쉽게 골프를 접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골프 콘텐츠"라며 "오는 4일 공개서비스에 돌입하는 'OG'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OG'의 홍보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907@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