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착한 소비'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소비자들은 물건을 구매할 때 브랜드, 가격, 품질을 넘어서 사회 공헌에 기여할 수 있거나 친환경적인 제품들을 선호한다.
패션 업계도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착한 소비를 지향하는 '에코 피플'을 위해 친환경 소재를 이용한 의류나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페이크 레더(Fake Leather) 제품은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성과 디자인, 환경까지 고려해 에코 피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페이크 레더 스커트, 팬츠
페이크 레더 아이템은 최근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출시돼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데 제격이다. 특히 페이크 레더 스커트, 팬츠와 함께 니트 카디건, 스카프 등을 매치하면 세련되고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에스쏠레지아 스커트는 광택감이 흐르는 페이크 레더 소재로 만들었고, 무릎까지 오는 미디 기장으로 제작돼 오피스룩으로도 입기 좋다. 스커트 가운데 트임이 있어 여성미를 강조할 수 있으며 활동하기에도 편하다. 에스쏠레지아 페이크 레더 팬츠는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로 출시돼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릴 수 있다.
가죽 패션 스타일이 부담된다면 믹스매치 소재 제품 선택
화려해 보이는 페이크 레더 아이템이 부담스럽다면 다양한 소재가 혼합된 제품을 선택하자. 니트 터틀넥이나 모직 스커트에 페이크 레더가 들어간 제품을 착용하면 시크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믹스매치 스타일이 완성된다.
에스쏠레지아는 터틀넥 니트에 허리선을 따라 페이크 레더로 포인트를 줬다. 여유있는 핏감과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출시돼 활동성이 좋다. 에스쏠레지아 페이크 레더 스커트는 따뜻한 느낌을 주는 기본 모직 스커트에 페이크 레더를 더해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겸비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