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코치가 스누피 캐릭터로 유명한 찰스 슐츠의 피너츠 캐릭터들과 함께한 '코치 X 피너츠'를 공개한다.
코치 X 피너츠는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 첫 시리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런 친숙한 아이콘들의 다크하고 반전있는 모습을 그려내고자 했다.
슐츠의 비글 스누피 2개 클래식한 이미지에서 시작해 블랙, 화이트, 우드스탁 옐로우 등 과감하고 베이직한 컬러를 바탕으로 피너츠 캐릭터들을 배치했다.
컬렉션 제품들은 슐츠의 초기 피너츠 드로잉을 새겨넣은 다양한 실루엣의 가방과 액세서리들로 제작됐다.
각 제품의 시리얼 넘버가 표시된 코치의 시그니처 스토리 패치가 부착됐다. 또한 블랙 컬러의 스누피 가죽 인형, 반전 효과를 넣은 스누피의 실루엣이 프린트된 티셔츠 등 멋스러운 아이템들도 함께 공개됐다.
코치 X 피너츠는 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론칭한다. 국내에서는 11월 7일, 압구정 갤러리아 웨스트 팝업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코치는 지난 달 22일에 미국, 영국, 일본, 홍콩, 한국을 포함한 일부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첫 번째 공식 앱의 출시했다. 코치 앱은 아이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쇼핑할 수 있다.
쇼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