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브레이브걸스, 글로벌 공식 팬클럽 '피어레스' 1기 창단
작성 : 2021년 11월 04일(목) 07:42

브레이브걸스 / 사진=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글로벌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브레이브걸스의 공식 팬카페 및 SNS를 통해 공식 팬클럽 'Fearless(피어레스)' 1기 모집 상세 안내 공지를 게재하며 공식 팬클럽 창단 소식을 전했다.

이는 올해 기적을 맞이하며 희망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브레이브걸스가 모집하는 첫 공식 팬클럽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게재된 글의 정보에 따르면 브레이브걸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공식 팬클럽 'Fearless(피어레스)' 1기 모집을 진행하며 모집 기간은 2021년 11월 8일 저녁 5시부터 2021년 11월 30일 밤 11시 59분까지이다.

공식 팬클럽 가입자에게는 Fearless(피어레스) 1기 회원 카드와 멤버십 키트가 제공됨은 물론, 2021년 12월 1일부터 1년 간 브레이브걸스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이벤트 선예매 혜택과 브레이브걸스 관련 참여 가능한 공식 스케줄에 우선 참여 혜택이 주어진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팬클럽 가입자 중 선착순 1번에게는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회원카드를 증정,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브레이브걸스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특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감을 더욱 모으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올 초 ‘롤린(Rollin’)’ 역주행으로 전국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지난 6월 미니 5집의 타이틀 곡 ‘치맛바람(Chi Mat Ba Ram)’을 발표하며 서머 퀸으로 도약에 성공했다. 이어 최근 발매한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 곡 ‘술버릇(운전만해 그후)’으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며 국내 외 글로벌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