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컴백' 더보이즈 "사촌동생 친구가 '더비'일 때 인기 체감"
작성 : 2021년 11월 01일(월) 16:46

더보이즈 / 사진=크래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최근 높아진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는 1일 싱글 3집 '매버릭(MAVERICK)' 발매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매버릭'은 더보이즈라는 있는 그대로의 존재를 뚜렷하게 나타낼 음반으로 멤버들이 특별한 나를 찾아가는 자신감과 포부를 담았다.

특히 더보이즈는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감행했다. 에릭은 "'킹덤' 이후에 준비하는 앨범 타이틀 중에 '매버릭'이 후보로 있었다. 지난 활동 후에 다시 활동을 할 거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선우는 "저희는 Mnet '로드 투 킹덤'과 '킹덤: 레전더리 워'로 다져진 초고속에 면역이 돼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더보이즈는 인기를 체감하는 순간을 언급하기도 했다. 영훈은 "'킹덤'에서 마지막 문자투표를 할 때 2위를 했다. '팬분들께서 우리를 위해서 이렇게까지 해주셨구나' 생각이 들었다. 그때 체감을 많이 했다"고 떠올렸다.

에릭은 "사촌 동생이 있는데 학교에서 친구들이 '더비다. 더보이즈 응원한다'는 소리 들었을 때 '더보이즈 인기가 나아지고 있구나.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을 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