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연애 빠진 로맨스'가 11월 찾아온다.
20일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감독 정가영·제작 CJ ENM) 측은 11월 개봉을 확정 짓고, 다채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그들만의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함께 공개된 이번 티저 포스터는 벤치에 나란히 함께 앉아 있는 전종서와 손석구의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음만은 연애에서 은퇴한 자영과 일도 연애도 호구 잡히기 일쑤인 우리. 알 듯 말 듯한 이들의 미묘한 표정은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첫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전종서와 손석구의 신선한 로맨스 '케미'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두 사람의 속마음을 채팅창에 가감 없이 담아낸 이번 포스터는 "여기 안 외로운 사람 있어?" "우리 사이 애매하다, 애매해"라는 카피가 더해져 이들이 그려낼 솔직하고 거침없는 특별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연애 빠진 로맨스'를 통해 처음으로 로맨스 장르에 도전하는 전종서는 자신의 감정과 욕망에 솔직한 자영을 통해 한층 친근한 매력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매 작품 남다른 존재감으로 극에 입체감을 더했던 손석구는 일과 연애 등 내 뜻대로 풀리지 않는 우리를 통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