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개봉 후 7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영화의 흥행을 기념해 오늘 단 하루,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8일부터 전국 극장이 자정까지 운영되고 있어 늦은 밤까지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를 즐기려는 관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또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는 개봉 2주차에도 높은 예매율이 이어지고 있어 관객들의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멈추지 않는 흥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같은 흥행을 기념해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가 오늘(20일) 단 하루 특별한 굿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CGV 강변, 상봉, 수원, 신촌아트레온,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일산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이날 이벤트 극장에서 '렌티큘러 엽서 증정' 회차를 관람한 관객에게 퇴장 시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스페셜 렌티큘러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스펙터클 액션으로 스트레스를 날리고 베놈과 카니지의 강렬한 비주얼이 담긴 스페셜 렌티큘러 엽서까지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관객들의 예매 질주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